삼성ODD 개발 및 판매 업체 TSST(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는 삼성ODD 멀티 제품 판매점을 대상으로 기아자동차 '모닝'을 포함해 2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굿모닝'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약 한 달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배속 멀티제품의 최다 판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ODD 멀티제품을 취급하는 전 판매점(전국) 중 한 달 동안 판매량이 가장 우수한 순으로 25개 업체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1등 경품으로 800만원 상당의 경차(기아-모닝)가 제공되며, 이밖에 52인치 PDP TV 1대와 50인치 PDP TV 1대, 42인치 LCD TV 1대, 32인치 LCD TV 2대를 비롯해 노트북 2대, 22인치 LCD 모니터 6대, 19인치 LCD모니터 15대, 1G 메모리 50개 등 다수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TSST의 한 관계자는 "TSST는 지난 1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이에 2월에는 최다판매에 기여한 판매처에도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또다시 대규모 '굿모닝'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작년까지는 비공식적인 국내판매 2위였을지라도 2008년도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안정적인 제품을 통해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SST는 외장형 DVD멀티 제품에 TruDirect 신기술을 적용한 'SH-S204S' 제품도 곧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문의 : 쓰리에쓰솔루션 (www.3ss.co.kr)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