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tle의 한국 판매원 디지탈 파이오스는 Shuttle의 한국어 홈페이지(kr.shuttle.com)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셔틀 제품에 대한 국내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국내 유저들은 셔틀의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셔틀과 관련된 최신뉴스 및 제품 소개 , 당사 모델의 드라이버 및 바이오스 업데이트, 그리고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한국어로 접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디지탈 파이오스의 최명섭대표는 "디지탈 파이오스가 셔틀 XPC의 한국 공식 판매원이며, 일부 비공식 판매원으로부터 수입된 제품을 사용할 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지못하는 소비자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소비자가 요구하기 전에 먼저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고객 지원 서비스의  1차적인 방법으로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탈파이오스는 홈페이지 OPEN을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약 한달 여간 디지탈파이오스 쇼핑몰(www.epious.co.kr)에서 셔틀 'XPC SD30G2'(완제품 포함)을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USB 4G 메모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품 문의 : 디지탈파이오스 (www.digitalpious.com, 02-703-0350~1)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