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알칼리 이온수기 전문 제조업체인 바이온텍(www.bion-tech.co.kr)이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이온수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모델명 BTA-101)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이온텍의 2008년형 신제품 ‘아리수(BTM-102G)’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공기청정기를, 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될 공기청정기는 2008년형 신제품으로 전면에서만 공기를 흡수하는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원통형으로 360도 공기흡수가 가능해 정화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염 물질 탐지 센서가 있어 먼지 발생 시에만 작동하고, 미세한 입자까지 소각하는 전기 집진 방식으로 황사철 가정 내 맑은 공기를 위한 필수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바이온텍은 최근 이온수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정확한 제품 정보 및 활용법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유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의 물과 관련된 푸른색 계열의 디자인에서 탈피해 고급가전의 이미지를 주기 위해 pH 비색을 접목하여 컬러풀하게 디자인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홈페이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온수의 생성원리 및 이온수기 작동법을 알기 쉽게 플래쉬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바이온텍체험관’ 이라는 코너를 추가했다.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바이온텍 본사 고객센터(1588-3853)로 전화해 이온수기 구입을 신청하면 된다.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