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착한 몸매’가 화제다. 착한 몸매란 B컵 이상의 모아진 가슴, 허벅지에서 발목으로 이어지는 일자 모양의 다리 그리고 ‘초콜릿 복근’을 일컫는 것. 최근 이러한 몸매의 스타들이 인터넷상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제 그녀들을 부러워만 할 것이 아니라 멋진 몸매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화제가 되고 있는 착한 몸매 스타들의 착한 부위엔 이유가 있습니다. 무조건 길고 날씬한 몸매보다 부위마다 1mm 라인을 가다듬어 디자인된 셰이프업(shape-up)몸매가 특징이죠.”

현명한 쇼핑 가이드북 '시크릿 쇼핑'의 저자 피현정씨의 자문을 받아 이상적인 몸매를 선정해보고 착한 몸매 만드는 방법을 알아봤다.

# 이파니 착한 가슴

이파니는 마른 몸매에 비해 풍만한 가슴이 유난히 돋보이는데 특히 풍만한 가슴이 숨 막힐 듯이 모아진 W라인이 이파니의 가슴이 착한 이유이다. 이렇듯 최근에는 무조건 큰 가슴 보다는 볼륨있고 라인이 살아있는 가슴이 사랑 받는다. 최근 착한 가슴은 원래 느낌과 거의 같은 실리콘 젤을 삽입한 성형 수술을 통해 만들 수 있으며 무엇보다 수술 후 꾸준한 마사지를 통해 자연스러운 모양을 잘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제품을 추천해요!

쥬쥬 비너스키스 시리즈의 'Beauty B'는 볼륨, 라인, 감촉 등이 신경쓰이는 가슴을 탱탱한 탄력을 지닌 풍만한 가슴으로 케어 해주는 가슴 전용 크림이다. 여성 호르몬 증진에 효과적인 성분 배합으로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부여해 포동포동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보습 성분의 복숭아 잎 엑기스와 엘라스틴을 배합해 피부에 윤택과 매끈함을 부여해주어 만지고 싶은 가슴으로 가꾸어준다. 일본 내 2만여개 매장과 홍콩, 중국, 마카오,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2만 7000원.

# 김아중의 착한 다리

김아중의 다리는 허벅지에서 무릎 그리고 종아리와 발목까지 일자로 붙는 착한 다리의 소유자이다. 특히 어디 하나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매끈한 다리가 착한 다리의 매력이다. 하지만 다리는 운동이나 다이어트만으로 매끈한 라인을 만들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다리 지방 흡입 시술로 라인의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해 다리의 각선미를 살린다. 매끈한 라인을 해치는 알통을 줄이는 종아리 퇴축술을 하기도 하지만 주의가 요구되는 시술이다.

이 제품을 추천해요!

지금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세븐라이너. 한때 홈쇼핑 대박 상품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그 효과에 대해 아직도 "있다 없다"로 엇갈리고 있지만 "효과를 보고 있다" "사용하는 것이 그래도 도움이 된다" "살을 빼는 게 목적이 아니더라도 다리 건강에 좋다"는 의견이 많다. 특히 부은 다리에 효과적이며, 종아리에 벨트를 묶고 앉아 있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 때문에 다리 다이어트 제품 선호도 1위다.

근육을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는 효과가 크며, 혈액순환을 좋게 해 다리에 뭉친 지방과 독소를 쌓이지 않게 한다. 주무름과 문지름 기능을 하루 10~20분 가량 꾸준히 해주면 종아리의 군살을 제거하고 탄력있는 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경험담이다. 14만 9000원.


 

#  이미연의 착한 복근

이미연은 최근 한 잡지화보 촬영 컷을 통해 구릿빛의 판초컬릿 모양의 ‘초컬릿 복근’으로 착한 복부를 공개했다. 착한 복근이란 복부 근육의 라인이 그대로 몸에 드러나면서 건강한 허리라인이 강조된 복근을 말한다. 이러한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 늘어진 복부근육을 당기고 조여서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복부성형을 하기도 한다. 그러나 매일 20분씩 상하 복근을 디자인하는 복근 운동을 통해 이미연처럼 탄력 있는 복부 근육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17만 4600원.

이 제품을 추천해요!

복근운동기구 중 가장 잘 팔리는 제품. 8주간의 임상실험 결과 72%의 복근 지구력 증가를 보였고, 49%의 복근력이 증가했다. 또, 허리사이즈 1.4인치가 감소되는 놀라운 결과를 보였다. 이를 통해 복부가 팽팽해지고 단단해지는 효과가 검증됐다. 일상 생활을 하는 도중에도 끊임없이 기구 내 저주파가 복부 신경조직을 자극, 윗몸일으키기를 계속해서 하는 효과를 준다. 일상 생활 속에서 하루에 20분 동안 착용하고 다른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면 복부가 약 1.4인치 정도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일석이조.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19만 7000원.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