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관련 주변기기 업체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DVD-ROM 드라이브를 기본 탑재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Venice V36 Combo'를 출시했다.

동영상, 음악, 사진 등 거의 모든 멀티미디어를 재생하는 'Venice V36 Combo'는 슬롯 로딩 타입 최고급 DVD-ROM 드라이브를 탑재해 DVD 타이틀을 직접 재생할 수 있고, DVD 타이틀의 다이렉트 백업과 음악 CD의 MP3 리핑을 지원한다.

SATA 하드디스크에 각종 컨텐츠를 담아 재생할 수 있고, 앞쪽에 달린 전면 USB 포트에 USB 메모리를 꽂아서 사용하거나 네트워크를 이용한 스트리밍 재생도 가능하다.

HDMI를 포함한 다양한 영상 출력 포트를 기본 내장했으며, 유선 네트워크 기본 탑재, USB 방식 무선랜 카드 확장, UPnP 네트워크 지원 등 여러 가지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또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6컬러 백라이팅을 지원하는 LCD를 기본 탑재했고, 모든 기능은 리모컨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유수의 해외 박람회에 출품하여 호평을 받고 유럽 시장에서 먼저 판매에 들어간 제품이다"라며, "상대적으로 국내 출시가 늦어진만큼 국내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제품의 가격은 29만원선으로 책정됐으며, 스카이디지탈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 : 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02-712-7070)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