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기기 커뮤니티, ‘이딕월드’에서 연말을 맞아 전자사전 체험단, ‘나만의 공부 노하우’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딕월드는 12월, 엑타코 전자사전(모델명 : EK-1600) 체험단 이벤트를 시작으로 2009년 1월까지 샤프전자와 유디아 전자사전 체험단 등 총 3~4회의 체험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엑타코 전자사전은 16개국어 양방향 총 1000만 어휘 사전이 탑재된 고성능 학습기기로, 총 5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며 2주간의 체험기간을 제공한다. 우수 체험단에게는 엑타코의 최고급 사양 모델인 EK-1600 1대를 무상 증정한다.

2009년 신학기를 앞두고 출시되는 샤프전자의 신제품(모델명 : RD-EM1)도 체험 이벤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정보 미디어 바이킹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되는 샤프전자 RD-EM1 체험단 역시 제품 무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유디아 체험 이벤트의 경우 ‘유디아 브랜드 체험전’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진행이 되는데 엑스퍼트, 디스커버리 등 유디아의 총 3가지 브랜드 전자사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특히 ‘바이블 딕’ 제품은 기독교 관련 콘텐츠를 탑재하여 크리스찬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딕월드 김경민 운영자는 “어려운 시기에 학업, 취업에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끝에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면서 이딕월드는 내년 1월까지 노트북,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걸린 각종 행사들을 지속할 계획이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in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