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의 국내 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ASUS 제품을 온라인에서 손쉽게 만날 수 있는 '아수스존 (ASUS Zone) 1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수스 존(ASUS Zone)'은 주요한 온라인 쇼핑몰의 아수스 존이라는 사이버 전시매장을 의미하는 것으로 ASUS 시스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사운드카드, 케이스, 파워 등 ASUS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수스 존이 구축된 아수스 파트너 온라인 쇼핑몰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의 쇼핑몰로 메인화면에서 바로 아수스 존에 입장할 수 있는 창구를 갖췄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3, 소니 사이버샷 DSC-T77, iPod nano 4세대, ASUS EN9800GTX+ 512MB 다크나이트, EN9800GT 512MB, EAH4830 512MB 그래픽카드, P5Q 메인보드, ASUS AXE Square 쿨러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와 관련해 에스티컴퓨터의 한 관계자는 "아수스 존 프로그램은 최근 경기 위축으로 인한 우수 아수스 온라인 판매점들의 판매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이며 소비자들에게는 아수스 제품을 구입하면서 경품당첨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w_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