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가 세계적인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 ‘바이어스 랩(Buyers Laboratory)으로부터 2008년 이미징 프린팅 제품군 11개 부문에서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에서는 HP는 HP컬러 레이저젯의 컬러 프린팅의 품질을 인정받아 올 해의 컬러 프린터 부문에 선정됐다. 또 상업용, 기업용, 그래픽 아트 고객용 제품 및 솔루션 10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바이어스 랩은 프린터 및 복사기, 팩스 등을 비롯한 사무기기 테스트 및 연구자료 발표를 통해 세계적인 사무기기 전문 평가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바이어스 랩은 성능이 뛰어난 각 제품에 대해 반기별로 ‘올해의 제품상(Pick of the Year)’과 해마다 ‘올해의 제품 부문상(Line of the Year)’을 수여했다.

HP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이미징 및 프린팅 그룹의 마케팅부 부사장 아이비 리앙(Ivy Liang)은 “HP는 바이어스랩의 여러 제품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는 제품 혁신과 고객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쏟고 있는 HP의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이와 같은 수상의 영예는 HP에게 엄청난 격려가 될 것이며 앞으로 제품 우수성의 기준을 더욱 높이고 고객들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징 및 프린팅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다나와 정소라 기자 ssora7@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