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오는 15일부터 한 달 동안 특별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청자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엄선한 20개의 숙박 시설 중 원하는 곳을 선택 할 수 있으며 1인당 하루 숙박료 미화 55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다. 대표적인 연계 호텔로는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쥬메이라 에미레이트 타워 호텔,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호텔 등이 있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선 최소 3박 이상의 예약이 필요하다. 패키지의 상세한 포함내역은 다음과 같다. ▲호텔 조식 제공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아라비안 어드벤처 직원의 승객 영접 ▲두바이 국제공항과 호텔간 승용차를 이용한 왕복 교통편 제공(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에 한함) ▲두바이 귀국 편에 한하여 수하물 10Kg 추가 (총 30kg 이용가능) ▲쿠폰 북 등이 포함된 아라비안 어드벤쳐 환영 패키지 외 다수

 

본 호텔 패키지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스탑오버를 이용하는 승객도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상진 지사장은 “겨울 시즌은 세계적인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쇼핑 페스티벌이 열릴 뿐 만 아니라, 완벽한 날씨가 함께 어우러진 두바이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간이기도 하다.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좋은 기회를 이용했으면 하는 취지에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패키지를 마련하였다”며 의의를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 관계자는 “두바이의 겨울 시즌은 세계적인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쇼핑 페스티벌이 열릴 뿐 아니라 완벽한 날씨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좋은 기간”이라며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이런 좋은 기회를 이용했으면 하는 바램에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www.emirates.com)를 참조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 (02-2022-8400)로 문의하면 된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