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 www.nissan.co.kr)는 콤팩트 크로스오버 ‘로그(Rogue)’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취득세 2%를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지난 해 11월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다.

로그는 운전자의 기능적인 욕구와 정서적 감응을 모두 만족시키는 새로운 차원의 콤팩트 크로스오버 모델로 2007 북미 국제 모터쇼에 데뷔. 같은 해 9월 북미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해 인기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글로벌 경제 유기 속에서도 지난 달 미국 시장에서 로그는 작년 동월 대비 판매량이 6.8% 성장하는 등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기본 장착된 첨단 무단변속기 X트로닉 CVT(Xtronic CVT™)는 변속 충격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가속과 11.8km/l(2WD기준)의 동급 최고 수준 연비가 특징이다. 6단 수동 모드와 패들 시프트까지 지원해 운전의 재미와 다이내믹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원터치로 작동되는 카고 오거나이저(cargo organizer) 등 실용성 높은 편의 장치도 다수 장착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닛산 고객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닛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