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오는 7월 6일부터 16일까지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2009에서 활동할 ‘TTL자봉단’ 50명을 모집한다.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09에서는 T의 세 번째 문화 프로젝트인 락 페스티벌 위크 & T 행사가 열린다. ‘위크 & T’는 앞서 그랜드테이블협회와 함께 ‘레스토랑 위크 &T’, 서울 주요 5개 대학과 함께 ‘대학축제 위크 &T’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금번 락 페스티벌 위크 &T는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TTL자원봉사단과 이색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모집 조건은 락 페스티벌을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음악과 환경을 사랑하는 고객으로, TTL자봉단으로 참가해야 하는 이유와 포부를 본인 블로그 주소와 함께 T 브랜드 사이트 행사 게시판(ttime.tworld.co.kr/rock)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7월 6일(월)부터 16일(목)까지로, 선정된 50명은 7월 20일(월) 오후 5시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TTL 자봉단으로 선발되면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3일권과 2인 1동으로 제공되는 텐트와 캠핑권, TTL 자봉단 티셔츠를 지원받게 된다.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