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관련 주변기기 업체 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 www.abko.co.kr)는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오는 15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리얼 액션RPG 게임 'C9'의 그래픽 카드를 출시한다.

Argon Radeon HD 4850 시리즈로 출시되는 C9 그래픽 카드를 통해 게이머는 C9의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즐길 수 있다. 'C9'은 기존의 게임과 다르게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호쾌함과 거대한 적과의 진검승부가 가능한 게임이다.

'C9'은 얼굴/헤어/피부색 등 다양하게 게이머의 취향에 맞추어 캐릭터를 구성하고 직업과 더불어 연금술사, 금속 공예가 등 다양한 장인직업을 통해 타 게이머와의 교류나 무역이 가능하고, 길드하우징을 통해 특화된 길드하우스 구성이 가능하다.

이번에 앱솔루트코리아를 통해 출시되는 C9 그래픽 카드 'Argon Radeon HD4850' 시리즈는 향상된 3D 성능을 제공하는 그래픽 카드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발표한 다이렉트X 10.1, Shader Model 4.1, 32bit-floating 지원하며 800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통한 쉐이더 데이터 처리를 통해 'C9'에서 화려한 그래픽를 제공한다.

'Argon Radeon HD4850 512MB C9' 패키지는 Argon RadeonHD 4850 HDMI/VF-2000 등 두 제품으로 출시되며, 앱솔루트코리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본 제품은 3년의 A/S 기간이 적용된다.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