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연주게임 밴드마스터가 사전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새로운 밴드원을 모집한다.

 

예당온라인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는 오는 9월 실시할 사전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총 1천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늘 27일부터 10월8일까지 밴드마스터 신규회원으로 가입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10명에게 아이팟 터치 8G,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외식상품권 5만원권,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또 신규회원 중 여성회원 390명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에센스와 립글로즈, 헤어밴드 등 여성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화장품과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10일까지 20개의 퍼즐조각을 맞춰 밴드마스터의 모델 이미지를 완성하면 밴드마스터의 악기, 의상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머니 4000벤(ben)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퍼즐조각은 하루에 1회씩 3개의 조각이 무작위로 제공되며, 퍼즐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100벤의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예당온라인 윤양희PM은 “하반기 기대작 밴드마스터에 대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사전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본격적인 서비스 전 밴드마스터의 멤버가 되어 신나는 리허설 이벤트를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밴드마스터는 기타, 베이스, 신디사이저, 드럼, 트럼펫, 피아노 등 6종의 악기를 선택하여 음악을 연주하는 게임으로 합주도 가능하고, 대결도 가능한 신개념의 온라인 음악연주게임이며, 오는 9월 중 사전 공개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밴드마스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예당온라인 보도자료

 

다나와 박철현 기자 pch@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