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카이프는 에듀박스가 펴낸 이보영의 신간 출판을 기념해 박태환 헤드폰으로 유명한 크레신의 이어셋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9월 29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기간 중, 옥션에서 인기 영어 강사 이보영의 신간 ‘Life Style English’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보영의 당신의 틀린 영어를 버려라’ 서적 1권과 함께 영어학습에 도움이 되는 ‘크레신 스카이프 이어셋’ 등 총 3종의 상품을 특가 14,850원에 제공한다. 특가 제품은 옥션 책과 음악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레신 스카이프 이어셋 ‘C160ES’은 3.5mm 스테레오 골드 플러그 오디오 잭을 채용한 최신형 제품으로 크레신의 베스트 이어폰 상품인 도끼2(AXE-599BL) 제품에 마이크가 추가되어 통화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크레신 이어셋으로 스카이프 가입자 간 무료통화, 저렴한 국제전화가 가능하며, 어학 학습에도 활용할 수 있다.

공동 프로모션은 에듀박스의 어학 학습자들에게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의 무료 고화질 화상통화 서비스를 활용한 영어 학습 비법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동철 옥션 스카이프 사업부 본부장은 “에듀박스가 운영하는 ‘이보영의 토킹클럽’은 전국 500여 개 분원을 보유한 어학 교육 전문업체”라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어학 공부의 학습 능률을 크게 올려주는 장점을 가진 고화질 화상통화 서비스를 보유한 옥션 스카이프 이용을 독려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 옥션스카이프 보도자료

다나와 이진 기자 miffy@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