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이야기를 다룬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10대 팬들과 20대 여성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 상승세인 가운데 극중 태경이 MP3 플레이어로 등장하는 ‘삼성 옙 아몰레드 M1’도 인기 상승을 타고 있다. 

‘미남이시네요’는 꽃미남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장근석, 이홍기, 박신혜 등이 출연해 10대 팬들과 20대 여성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그 중에서 그룹 에이엔젤(A.N.JELL)의 리더 황태경역을 담당하고 장근석이 애지중지하는 MP3플레이어로 등장하는 ‘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드라마 속 ’태경이 MP3’로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16:9 비율의 3.3인치AMOLED를 탑재해 선명한 색상과 뛰어난 화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변환없이 재생할 수 있는 디빅스 플레이어 기능도 갖췄다.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의 ‘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까칠하고 예민한 천재 뮤지션 황태경의 시크한 옴므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스타일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삼성 옙 아몰레드 M1’은 드라마 초반부터 주인공인 황태경과 고미남(박신혜 분)의 러브라인을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수녀가 되기 위해 로마로 출국하려던 고미녀의 비행기 티켓과 태경이 떨어뜨린 ‘삼성 옙 아몰레드 M1’이 뒤바뀌면서 인연이 시작되고 태경이 고미남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는 장면에서도 ‘삼성 옙 아몰레드M1’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미남이 남장을 하고 있는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을 ‘삼성 옙 아몰레드M1’을 통해 보여주는 이 장면 이후, 드라마 홈페이지와 주요 포털 사이트에 ‘태경이 MP3’가 인기 검색어로 등장할 정도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졌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드라마에서 노출된 제품이 삼성 옙 아몰레드 M1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 “극중 천재적인 음악실력을 지닌 주인공 황태경과 삼성 옙 아몰레드 M1의 조화는 그야말로 환상적이다”고 말했다.

* 삼성전자 보도자료

다나와 이상훈 기자 tearhunter@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