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터치를 가지고 다니는 직장인 민세정(29)씨는 최근 아이팟터치를 전화기로 쓰고 있다. 민씨는 아이팟터치에 스카이프를 설치 후 전용 이어셋으로 친구와 가입자간 무료통화를 이용해 돈 한푼 안내고 장시간 수다를 떨고 있다.

인터넷이 가능한 IT기기라면 어떤 기기이든 스카이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인터넷전화기로 활용할 수 있다. 옥션 스카이프는 픽스딕스에서 넷북이나 아이팟터치를 구입하는 고객이 인터넷통화를 할 수 있도록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는 픽스딕스와 12월 31일까지 픽스딕스 매장에서 넷북, 맥북, 아이팟터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 제품에서 편리하게 스카이프 통화를 할 수 있는 3종 디바이스(핸드셋, 헤드셋, 이어셋)를 무료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 증정 이벤트는 서울과 경기지역에 있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진행하며 넷북을 구매하는 고객은 핸드셋(모델명: C280HS)을, 맥북을 구매하는 고객은 헤드셋(모델: C511HS)을, 아이팟터치 구매 고객에게는 마이크가 내장된 아이팟터치 전용 이어셋(모델명: 360ES)을 증정해 구매한 기기를 통해 인터넷 전화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스카이프 전용 핸드셋 C280HS은 무선전화기 모양으로 플러그 타입의 아날로그 잭을 탑재해 PC의 마이크/스피커 부분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헤드셋 C511HS은 스테레오 사운드 지원 및 잡음제거 기능, USB 2.0 포트가 탑재됐으며 유연성 있는 외부 마이크도 장착되어 있다.

아이팟터치 전용 이어셋 C160ES는 3.5mm 스테레오 플러그 오디오잭을 탑재해 생생한 음질을 전달하며 마이크가 있어 인터넷전화 스카이프 통화가 가능하다.

* 옥션 스카이프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