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을 기념해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장착한 포르테 W 에디션을 12일 출시했다.

포르테 W 에디션은 버튼시동 스마트키, 후방주차보조시스템, 인조가죽시트,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미러, 17인치 타이어 & 알루미늄휠,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 블루투스 & MP3CDP 오디오, 풀 오토 에어컨, 인조가죽시트 등 고객 선호사양을 대폭 기본 적용했다.

기아차는 이 달 12일부터 월드컵 예선 경기 및 본선 경기가 진행되는 7월까지 ‘포르테 W 에디션’을 한정 제작, 판매하고 차량에는 특별 제작된 W 에디션 엠블렘’을 부착한다.

기아차는 ‘포르테 W 에디션’ 모델 시판과 함께 고성능을 추구하면서도 경제성을 중시 여기는 고객에게 적합한 ‘포르테 가솔린 2.0 Si’ 모델을 선보였다. 

‘포르테 가솔린 2.0 Si’ 모델은 동급 최고 성능·최고 가속 성능을 자랑하는 가솔린 세타Ⅱ 2.0 엔진이 장착되었고, ▲인조가죽시트 ▲가죽핸들&변속기 노브 ▲USB 입력단자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고객 편의사양은 물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무장했다.

기아차는 ‘포르테 W 에디션’과 ‘포르테 가솔린 2.0 Si’ 모델 출시와 더불어 포르테 전 모델에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를 기본 탑재한다.

기아차는 ‘포르테 W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포르테 W 에디션’과 관련된 퀴즈 정답을 맞힌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트롬 세탁기(1명), LG X-NOTE 넷북(4명), CGV 영화관람권(2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르테의 가격은 새로 선보이는 포르테 W 에디션의 가격이 1,699만원, 2.0 Si 모델이 1,657만원이다.

기아차 보도자료

IT조선 김재희 기자 wasabi@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