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인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식 딜러에서는 1월내 모터사이클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 대상으로 10가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가지 혜택 중에는 라이더들의 안전 라이딩을 도와줄 무료 정기 점검 쿠폰 4종, 타이어 무료 교환권 2종, 계절별 엔진 오일 무료 교환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의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크레딧’도 제공된다.

할리데이비슨 정품 손목시계, 모터사이클 커버 등도 추가로 제공되어 할리데이비슨을 처음 만나는 라이더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정품 액세서리 및 의류를 판매하는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온라인 쇼핑몰(www.harley-korea.com/shop)’도 1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할 경우 2010년 할리데이비슨 탁상용 캘린더와 반다나(두건)를 제공한다. 단, 기념품 수량은 100개로 한정되어 소진시 해당 이벤트는 자동 종료 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보증 수리기간 2년이 지난 모터사이클(2007년 12월 이전 출고 모터사이클)을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할리 리프레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보도자료

IT조선 김재희 기자 wasabi@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