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대표 소재춘)이 60년만의 백호랑이 해인 경인년을 맞아 '호랑이 가족 모여라’온라인 이벤트를 구정인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호랑이 닮은 아버지, 호피 무늬를 즐겨 입는 엄마, 60년만의 백호띠 출산을 예정하고 있는 이모, 호랑이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동생 그리고 호랑이 띠인 나. 이런 호랑이와 연관된 가족들의 다양한 사연을 슈가버블 홈페이지 (www.sugarbubble.com)의 ‘호랑이 가족 모여라’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된다.

 

 

또한 ‘어흥! 주보원(주부인권보장위원회)도 할말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09년 2010년 주부들의 신년소망 리플을 단 모든 회원에게 슈가머니 1500원이 실시간 적립된다. 슈가머니는 슈가버블 홈페이지에서 제품구매나 커뮤니티 활동으로 생기는 마일리지로, 슈가버블 제품 구입할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호랑이 가족 사연으로 선정되면 슈가버블 애플프리미엄 주방세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애플프리미엄 주방세제는 사과성분 계면활성제로 만들어 마셔도 될 만큼 무해한 친환경 세제로, 천연거품을 가진 무환자, 주부습진에 좋은 오배자, 항균효과 있는 고삼이 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슈가버블 소재춘 대표는 “구정을 맞아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온라인 이벤트로 좋은 기운을 받았으면 한다”며 “올해도 건강한 친환경 제품으로 가족들의 행복을 지키는 슈가버블이 되겠다”고 말했다.

 

 IT조선 김보미 기자 poppoya4@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