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도쿄’는 ‘헬게이트: 런던’, ‘헬게이트: 레저렉션’의 확장판 개념으로 게임의 주 배경이 런던에서 도쿄로 이동되며, 기존 헬게이트 보다 훨씬 더 강화된 컨텐츠와 시스템을 대거 선 보인다. 도쿄는 헬게이트의 주요 터닝포인트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들의 만족감을 극대화 할 것이다.

 

 

[헬게이트: 도쿄 시놉시스 및 배경 스토리]

 

2020년, 인류를 침공한 마계의 왕들이 아시아 최대 도시 도쿄의 정복권을 손에 넣고자 일본으로 모여 들었다. 이계의 군주들은 이미 전쟁을 일으키고 있으며, 악마들의 싸움으로 열도는 삽시간에 폐허로 변했다. 도쿄의 악마 침공 이후 인류를 구하기 위해 여명군이 일본의 마지막 군사기술을 보유한 시설이자 피난처인 아루크 시설에 도착한다.

 

 

 

[헬게이트: 도쿄 주요 업데이트 내용]

 

(1) 헬게이트 런던, 레저렉션을 잇는 새롭고 독특한 시나리오

(2)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새로운 지역 환경: 도쿄기지, 에도성, 죠죠지 지하사원, 메이지도리 중계기지

(3) 새로운 아이템: 지옥산 로커스, 음산한 손아귀, 불치의 감염총, 불씨확산귀

(4) 새로운 몬스터: 보스 식귀쿠로돈, 카이부츠나탄, 일반몬스터 나방, 코하마, 오니군단병, 미면, 고문술사

(5) 캐릭터 별 신규스킬 추가: ‘검기사’_아군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템플러의 구원’, 방어력을 희생하여 근접공격력을 올리는 ‘십자군의 망령’, ‘수호기사’_3개의 오라를 동시에 작동 가능케 하는 ‘오라 안정화’, ‘방패 부메랑’, ‘악마술사’_플레이어가 악마로 변신해 싸울 수 있는 ‘암흑의 형상’, ‘암흑의 제물’ 등

(6) 캐릭터 레벨제한 상향 조정: 캐릭터 최고 레벨이 55레벨로 상향 조정되어 레벨업 달성 시 기존과 동일하게 5포인트의 능력치와 1포인트의 스킬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7) 클래스 별 스킬 밸런스 재조정

 

 

[게임 플레이 하기]

 

헬게이트: 도쿄는 기존의 런던, 레저렉션에서 이어지는 “확장팩” 개념의 컨텐츠로 헬게이트 레저렉션에서 아주 자연스럽게 도쿄 지역으로 넘어갈 수 있다.  레저렉션의 마지막 보스인 벨리얼을 잡으면, 팰러먼트 광장에서 도쿄로 넘어가는 퀘스트를 발견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이 레저렉션에서의 마지막 퀘스트를 완수하고 나면 시공간의 저편에서 악마들의 침공이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이 몬스터들을 해치고 나가, 지옥을 넘어 도쿄로 이동하게 된다.

 

<악마군단의 침공이 시작된 팰러먼트 광장>

 

이것이 도쿄로 넘어가는 첫번째 관문인 “격변”이다. 팰러먼트 광장이 이계의 악마 무리들에게 공격을 받아 지옥이 되고 있는 모습이다. 이 곳을 넘어 나락을 통해 도쿄 지역으로 넘어가실 수 있다. 끊임없이 몰려오는 악마 군단을 처치하고, 악마의 관문을 돌파하여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도쿄로 넘어간다.

 

<도쿄 기지의 모습>

 

이곳이 헬게이트: 도쿄의 첫 시작기지이자, 도쿄 여명군의 핵심 기지 중 하나인 “도쿄 기지” 이다. 기존 런던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배경과 NPC의 모습이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우중충한 지하철 역에서 벗어나 하늘을 볼 수 있게 되어있다.

 

헬게이트: 도쿄는 실제 일본 지역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묘사하는데 역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비록 악마에 의해 폐허가 되었다고는 하나, 자세히 눈 여겨 보면 실제 지형과 거의 비슷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긴자 4거리의 사실적인 배경>

 

이곳이 도쿄 유흥의 중심지이자, 번화의 상징적인 지역인 “긴자 4거리”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실제 긴자 4거리의 건물 배치와 신호등, 그리고 도로 구획까지 실제와 비슷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자세한 도쿄의 지형은 실제 게임에 접속해 하나하나 느끼면서 플레이 해보면 얼마나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 썼는지 확인 할 수 있다.

 

도쿄는 총 24개의 신규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맵의 위치는 하단의 맵 지도로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헬리프트에는 도쿄의 Act1을 대표하는 몬스터들이 위치하고 있어, 총 2종류의 보스 몬스터, 1종의 네임드 몬스터와 결투를 벌일 수 있다.

 

 

[헬게이트: 도쿄의 몬스터]

 

Act1의 보스 몬스터인 “카이부츠나탄”

에도성을 황폐화 시킨 나방의 변종이자 군주로써 헬리프트 가장 마지막 부분에서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보스 몬스터 “카이부츠나탄”>

 

헬게이트: 도쿄의 특징이라면, 거대한 보스 몬스터를 꼽을 수 있는데, 이 카이부츠나탄 역시 실제 플레이어에게는 화면을 가득 채우고도 신체의 일부밖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크기와 규모를 자랑하며, 이 후 더 큰 보스몬스터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카이부츠나탄의 전투 모습>

 

자료 제공 :  한빛소프트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