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 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 야마구치 노리아키 , www.nikon-image.co.kr)는 니콘 DSLR 카메라를 구매 후 정품등록을 한 모든 고객에게 카메라 가방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5월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니콘 DSLR 카메라 상위 기종인 D3X, D3S, D700, D300S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정품 등록 및 무상 서비스 신청 후 승인을 마쳐야 한다.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신청 후 승인을 마친 고객 모두에게는 배낭형 고급 카메라 가방인 ‘니콘 DSLR 백팩(Nikon DSLR Backpack)’을 증정한다.

경품은 6월 17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니콘의 상위 기종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며, “경품으로 증정하는 가방은 가족, 친구, 연인과의 나들이나 출사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