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헤어가 '스트레이트&컬링 셋팅기 무료 체험단' 6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홈플러스 스토리 홈페이지 (www.homeplusstory.com)를 방문, ‘체험단 이벤트 모집’에 응모한 뒤 자신의 블로그 혹은 까페 등으로 해당 내용을 스크랩, 포스팅 한 사이트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유닉스헤어 측은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체험단으로 선정, 유닉스헤어의 스트레이트&컬링 셋팅기(UCI-2964)를 체험 할 수 있게 한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7월 2일 홈플러스스토리 홈페이지와 유닉스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체험단으로 선정된 후 게시판에 체험 후기를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잇츠매직 아트 헤어드라이어’를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플러스 스토리 홈페이지 또는 유닉스헤어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스트레이트&컬링 셋팅기’는 유닉스헤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격 대비 고성능을 자랑하는 멀티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 멀티 슬라이딩 노즐을 탈 부착 할 수 있어 일반적인 고데기 기능은 물론 자연스럽고 풍성한 웨이브, 언발란스한 C컬, 트렌디한 물결웨이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 6천원.

* 유닉스헤어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