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T 기업 새로텍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0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텍의 대표적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에이빅스 ‘D7 클래식’, ‘T2’, ‘T20’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새로텍은 이벤트 기간 중 새로텍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이빅스 D7 클래식, T2, T20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전용가방 및 HDMI 케이블을 증정한다.

에이빅스 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제품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사용기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에 등록한 후 새로텍 홈페이지 제품 리뷰 게시판에 등록 URL을 접수하는 방식이다. 새로텍은 접수된 사용기 중 우수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1등에게는 7만원 주유상품권(1명), 2등 유무선 공유기(5명), 3등 1만원 주유상품권(5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제품인 에이빅스 D7 클래식, T2, T20은 현존하는 모든 코덱을 지원해 고화질, 고용량 영상도 부드럽게 재생하는 새로텍의 대표적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다. 세 제품 모두 다양한 네트워크 기능을 갖춰 파일 전송 및 감상이 간편하고, 무손실 압축 오디오 파일(FLAC)을 지원해 원음 그대로의 실감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T20은 국내 유일의 차량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로텍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를 맞이해 새로텍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하며, 새로텍은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새로텍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