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 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는 COOLPIX 카메라 신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니콘이 지난 8월과 9월에 걸쳐 발표한 COOLPIX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 대상 제품은 프로젝터 내장 카메라 COOLPIX S1100pj 등을 비롯해 COOLPIX P7000, COOLPIX S8100, COOLPIX S80, COOLPIX S5100 등 총 5종이다.

COOLPIX.jpg

체험단 응모를 위해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또한 네이버 니콘 쿨픽스 공식카페(cafe.naver.com/coolpixn)회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체험단은 모델별로 3명씩 총 15명을 모집하며, 응모기간은 18일까지다.  

선정된 체험단은 23일 열리는 체험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30일까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통해 체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체험단 활동 종료 후, 우수한 체험단 5명에게는 체험 기간 중 사용한 COOLPIX 카메라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나머지 체험단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선정된 체험단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20일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보도자료

IT조선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