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공식 AIC파트너인 갤럭시코리아가 주최하는 오버클럭 대회의 예선전이 2010년 10월 18일(월) 부터 10월 24일(일)까지 1주일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코리아 오버클럭 대회 예선전은 2010년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오버클럭 대회에 한국을 대표하여 출전하게 될 선수를 선발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이다.

예선전은 18일~24일 1주일 동안 신청서와 함께 개인별 시스템에서 측정한 기본클럭 및 오버클럭 상태를 스크린샷으로 남겨 이메일로 보내야 하며 그것에 더해 FURTUREMARK에 등록한 3DMARK 링크도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제출된 자료를 토대로 10팀의 본선 진출팀이 가려지게 되며 본선은 2010년 11월 7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문화콘텐츠센터 2층 콘텐츠홀에서 진행된다.

오버클러커가 꿈꿔 온 글로벌 오버클럭 대회로 향하는 첫 걸음이자 한국 최고의 대표 오버클러커를 뽑는 이번 갤럭시 코리아 오버클럭 대회에서 마음껏 기량을 펼칠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갤럭시코리아 오버클럭 대회는 갤럭시코리아 주최로 브레인박스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브레인박스 홈페이지 (http://www.brainbox.co.kr/community/event_main.asp?e_id=538)에서 참조 할 수 있다.

*. 브레인박스 보도자료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