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공식 AIC파트너인 갤럭시 코리아는 오는 11월 7일 서울 상암동 문화콘텐츠센터 2층 콘텐츠홀에서  '2010 갤럭시 코리아 오버클럭 대회(Galaxy Korea OC Competitioin 2010) 본선을 개최한다.

갤럭시 코리아 주최, 브레인박스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2010 갤럭시 코리아 오버클럭 대회'는 2010년 10월 18일부터 약 2주간의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최종 10팀이 본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으로 우승 한 팀은 올 겨울 중국에서 열리는 갤럭시 글로벌 오버클럭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석, 세계 오버클럭커들과 일전을 펼치게 된다.

 국내 유명 오버클럭커들이 참석하여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되는 이번 2010 갤럭시 코리아 오버클럭 대회는 액화질소, 수냉 등으로 세계 기록에 도전하는 국내 정상의 오버클럭커의 실력을 직접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매니아만을 위한 오버클럭 대회를 넘어, 국내 오버클럭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오버클럭킹이 생소한 이라도 참석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많은 이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오버클럭 본선 외에 엔비디아의 기술 발표 및 여성 댄스 팀 STEP GIRL의 축하 공연, 레이싱걸 이수정과 이수진의 포토존 행사, 롤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으로 참석자에 한해 마우스 패드, 3D 입체 안경, 페르미 부채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로고 시계 30개, USB 드라이브 50개, 그리고 2명을 추첨해 현금 5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10 갤럭시 오버클럭 대회의 마지막으로 국내 유명 스타크래프트2 클랜의 이벤트 매치가 펼쳐지며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클랜 게이머와 스타크래프트2 1 VS 1 매치를 통해 갤럭시 GeForce GTS450 그래픽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경품 추첨행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고 있다.

 이번 2010 갤럭시 오버클럭 대회는 브레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자를 모집하며, 사전 신청자에 한 해 이벤트 응모권 2개를 추가 지급한다. 미쳐 신청하지 못한 이들도 행사장에 입장하여 사전 신청자와 동일하게 행사를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으며 아프리카 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 브레인박스 보도자료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