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는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가족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기부캠페인이 열려 눈길을 끈다.

인터파크투어에서 기획한 '따뜻한 여행' 기부 캠페인으로 자신이 다녀온 해외여행기를 올리면 여행기 한건 당 1만 원씩 기부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여행을 선물해 줄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따뜻한여행’은 그동안 블로그, 까페 등에 자유롭게 작성해서 올린 해외여행기 웹페이지 주소를 기부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거나 e-mail로 보내면 1만원의 모금액이 기부되는 형태다.

여행기 한 건당 1만원씩 기부되는 것으로, 횟수 제한 없이 인터파크투어 회원이면 누구나 여러 번 등록하여 여행기부 캠페인에 동참 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 ‘따뜻한여행’의 주인공인 하은이네 가족도 만나 볼 수 있다.

여행기 등록을 통해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여행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에 따뜻한 여행 기부자로 소개된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으며 향후에도 여행을 주제로 한 나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IT조선 홍효정 기자 honghong@danawa.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