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www.rosettastone.co.kr /지사장 스티븐 조)이 2011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2월 한 달간 신학기 헤드셋 1+1 이벤트와 MP3 증정 이벤트를 1탄, 2탄 나누어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이벤트 1탄에서는 로제타스톤 V3 퍼스널 및 홈스쿨 풀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로제타스톤 USB 헤드셋을 하나 더 증정한다. 로제타스톤은 학습자의 정확한 영어 발음 교정과 리스닝 훈련 효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학습에 유용한 헤드셋 추가 증정 행사를 통해 한 자녀 이상의 가정에서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또한 2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이벤트 2탄에서도 로제타스톤 V3 퍼스널 및 홈스쿨 풀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MP3를 한 개씩 증정한다. MP3는 청소년들이 외국어 학습 및 음악감상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로제타스톤은 청소년 선호도가 높은 MP3 증정을 통해 외국어 학습과 선물 만족의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또한 신학기 이벤트 대상 제품들은 홈페이지 및 일부 로제타스톤 체험센터에서 12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여 평소 로제타스톤에 관심 있던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구매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1588-7718 / www.rosettastone.co.kr 및 전국 로제타스톤 체험센터에서 문의 가능하다. 

* 로제타스톤 보도자료

IT조선 이상훈 기자 tearhunter@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