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클리어 디지털 한국 공식 유통사 비엘씨(대표 김한훈)는 블루투스 통신기기의 글로벌 브랜드인 유클리어디지털(Uclear Digatal)사의 모토 바이크용 헬멧 블루투스 HBC100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미국 군사 통신 기술을 적목한 유클리어 HBC100의 노이즈 캔슬 기능으로 주행시 시끄러운 풍절음과 주변 소음에도 사용자의 목소리만 잡아내어 깨끗한 통화를 할 수 있게 하여 준다. 또한 세계 최초로 마이크와 스피커의 통합형 헤드셋을 지원하여 별도의 붐 마이크를 필요 하지 않아 어떠한 형태의 바이크 헬멧에도 쉽게 장착 할 수 있다.

그리고 전화가 오면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이 음성만으로도 쉽게 전화를 받을 수 있게 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 시켰다. A2DP/AVRCP 지원으로 HBC100 본체에서 핸드폰 기능과 MP3 기능을 원격으로 지원 할 수 있으며 동승자 간의 인터콤 기능도 지원한다.

음악 감상중 전화수신시 통화 모드로 자동 전환 되면 주변 환경에 따라 통화음량 또한 자동 조절된다. PVC 코팅 설계로 햇빛과 눈 그리고 비에 강하며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궂은 날씨에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모든 헬멧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클립형과 부착형 브라켓 지원으로 장착이 간편한다.

모터 바이크를 이용하여 출퇴근 하는 분들과 배달업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의 안전한 커뮤니케이션을 향상 시켜 주고 생활의 질을 높여 줄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 가격은 15만 9천원.

* 비엘씨 보도자료

IT조선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