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구호(KUHO)와 함께 패션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에 출시한 버블샷 드럼 세탁기와 함께 제일모직의 여성 전문 패션 브랜드 구호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옷의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옷을 말끔히 세탁o관리하는 삼성 하우젠 버블샷 세탁기가 패션브랜드 구호와 함께 세탁부터 스타일링까지 꼼꼼히 챙기는 진정한 프리미엄 패션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구호와 함께 '진정한 프리미엄 스타일의 완성'을 주제로 가전 제품으로서의 버블샷을 모던 아방가르드 감성을 추구하는 패션브랜드 구호의 컬러로 재해석해 낸 패션 공동 화보를 선보인다.

이번 패션공동화보는 삼성 버블샷 브랜드홈페이지(www.samsung-bubbleshot.com), 6월 패션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월 30일부터 6월 24일까지 삼성 버블샷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버블샷 러브 구호, 특별한 선물을 쏘다'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에 공개된 패션 공동 화보 중 마음에 드는 컷에 투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구호 의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에는 주부뿐만 아니라 옷을 사랑하는 젊은 층도 스타일링을 넘어 옷을 제대로 관리하는 기본 노하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패션의 기본을 지켜주는 브랜드로서 젊은 소비자의 감성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삼성전자 보도자료

IT조선 이혜민 기자 muzz@chosunbiz.com
상품정보 뉴스채널 <미디어 잇(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