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 (커세어)의 국내 유통사 이노베이션 티뮤(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온오프라인 총판 다빈치 인터네셔날(대표 김종일)과 함께 커세어 빅3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세어 빅3 이벤트는 지난 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Professional AX 시리즈 PSU (AX PSU)와 얼마 전 출시된 엔트리급 PSU인 CX 시리즈 PSU (CX PSU), 프리미엄 USB 제품 커세어 USB 전 상품의 16GB 용량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사은품으로는 AX PSU 제품의 전 라인업 (AX750, AX850, AX1200)을 구매할 경우 커세어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우산이, CX PSU 제품 (CX500, CX600)은 마찬가지로 커세어의 로고가 새겨진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가 증정된다.

특히 CX PSU 제품은 해외에서 먼저 출시됐던 80PLUS 미 인증 제품이 아닌 최근 국내외 시장의 특성과 유저들의 기본적 요구에 상응토록 80PLUS STANDARD 인증을 통과한 새로운 버전의 제품으로 Ver.2 를 뜻하는 공식 명칭 'CX V2'를 사용한다.


이번 커세어 빅3 이벤트 진행과 관련해 다빈치 인터네셔날의 영업 총괄 정만희 차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연일 계속되는 장맛비에 이벤트 상품으로서 고급 우산과 휴가철에 빠질 수 없는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를 선정하게 됐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커세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커세어 제품의 선택에 따른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되는 이벤트이기에 기간 한정이 아닌 이벤트 상품의 수량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커세어 빅3 이벤트 내용 중 커세어 로고가 새겨져 증정되는 우산은 수량 관계 상 무작위 색상으로 발송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달부터 먼저 진행되어 오던 커세어 USB 16GB 용량 이상 제품 구매시 IP Time 로고가 새겨진 USB 크레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AX PSU, CX PSU 이벤트와 함께 연장 진행될 예정이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