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이 2012년 행운 메시지와 100% 당첨 선물을 증정하는 ‘와우 포츈 박스’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 박스의 놀라운 혜택을 포춘 박스에 적용, 행운의 메시지와 함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담겨있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마련된 ‘와우 포츈 박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성별, 나이를 입력하면 누구나 와우 박스 안에 담긴 2012년 행운이 담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자신의 행운 메시지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전체 금액의 50%, 또는 30% 할인 쿠폰 및 5천원과 1천원 할인 쿠폰, 1.5리터 콜라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와우 쿠폰’ 중 1개를 100%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페이스북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에게 행운의 메시지를 공유한 참가자에게는 10돈의 황금용(1명), 반얀트리 풀패키지(5명), 몽블랑 만년필(10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20명)을 비롯해 피자헛 무료 시식권(100명)등 깜짝 놀랄만한 ‘와우 선물’이 주어진다.

한편, 피자헛은 와우 박스 출시를 기념해, 1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약 한 시간 동안 서울 중구 명동 우리은행 앞에 마련된 ‘와우 포츈 박스’ 행사장을 방문한 시민을 대상으로 특별 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초대형 와우 박스와 함께 사진으로 추억을 남긴 100명의 시민에게 행운의 메시지와 깜짝 선물이 들어 있는 ‘와우 포츈 박스’를 현장에서 바로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의 조윤상 이사는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던 와우박스를 2월부터 온라인은 물론 콜센터, 방문 포장, 모바일 웹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가능하도록 제품력 및 판매 채널을 더욱 확대해 2만 6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상시 판매하게 됐다”며, “와우 박스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상시 판매 결정 및 이번 ‘와우 포츈 박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IT조선 선우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