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전자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필립스 세코(SAECO)가 에스프레소 머신으로는 최초로 이탈리아 감각 기관의 인증(Italian Taster’s Sensory Certification)을 받았다고 밝혔다.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으로는 최초로 이탈리아 감각 분석기관을 통해 인증을 받은 필립스 세코는 1985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개발한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의 리딩 브랜드로서, 2010년 9월 국내 첫 선을 보인 이후 독보적인 국내 1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이번 인증은 정통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가장 공신력 있는 분석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았다는 것에 주목할 만하다.

 

필립스 세코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필립스 세코만의 추출 전 처리 과정 등의 기능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깊은 아로마를 추출해 고품격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필립스 세코(Saeco)의 최고급 모델 셀시스(Xelsis)는 사용자 취향에 따른 6가지 맞춤형 커피 메뉴 설정이 가능한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카페라떼, 마끼아또 등 8가지 종류의 커피 및 우유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원터치로 사용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세코 추출 시스템(SBS)기능으로 크레마의 양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추출 가능하다.

 

한편,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필립스 세코는 이 같은 공신력 있는 인증 획득을 기념하여 2월 한달간 필립스 세코의 최고급 모델 셀시스(HD8944, HD8943)는 20% 할인, 엑스프렐리아(HD8854) 및 신시아(HD8837, HD8833)는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IT조선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