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개발사 인사이트미디어의 대표 앱 ‘라디오 알람 시계’가 7일 출시된 스마트 집전화 ‘070 플레이어’에 기본 탑재됐다.

 

 

라디오 알람시계 앱은 지난 2010년 7월 출시 이후 미국 앱스토어는 물론 국내 앱스토어의 음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사이트미디어의 인기 앱이다. LG유플러스의 스마트 집전화 단말기인 070플레이어에 기본 탑재되며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070 플레이어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라디오와 시계 기능을 강화했다. 인사이트미디어는 이전에도 아이폰, 뉴아이패드, 맥 등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각각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김동환 인사이트미디어 모바일본부장은 “우리 생활에 스마트 디바이스의 영향력이 점점 확대되면서 애플리케이션이 쓰일 수 있는 플랫폼 및 디바이스가 다양해져 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라며, “특히 유틸리티 앱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게임 앱보다 주목 받고 있는 추세로 이번 스마트 집전화 기본 탑재뿐만 아니라 스마트카와 스마트 냉장고 등 인사이트미디어 앱의 쓰임이 더욱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인사이트미디어는 라디오 알람 시계 앱을 포함하여 자사의 17종 앱을 단일가 0.99달러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경화 기자 ha@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