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사진 인화기업 디지털포토 찍스(대표 송정진)가 기존 체험단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진인화 상품이나 서비스 개발에 자문역할을 맡을 프로슈머(Prosumer), ‘찍스(zzixx) 리더스’ 1기를 모집한다.

 

찍스 리더스는 디카북 등 특정 상품을 써 보고 후기를 올리는 기존 체험단에서 한발 더 나아가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발전시키고자 찍스에서 처음 시행하는 것.

 

송정진 찍스 대표는 “사진인화 서비스의 내용이 점점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고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발달로 이전에 비해 좀 더 쉽게 사진인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찍스 리더스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찍스 리더스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4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며 월 1회 정기모임 참석을 비롯해 신제품 평가, 제작 소프트웨어 평가 및 서비스에 대한 리포트를 작성, 제출해야 한다. 이들 모두에게는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설문조사나 리포트 참여 시 우수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찍스의 사진인화 서비스나 디지털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0월 10일까지 사진을 첨부한 간단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monitor@zzixx.com)로 보내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0월 22일이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