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정현주)가 강력한 볼텍스 파워 기술을 탑재한 콤팩트 블렌더, ’이지콤팩트 블렌더(EBR3200R)’를 출시한다.

 

이지콤팩트 블렌더는 강력한 500W 파워와 일렉트로룩스의 ’볼텍스 파워’ 기술을 통해 높은 분쇄 성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의 용기는 삼각형 모양으로 디자인돼 재료 분쇄시 강력한 소용돌이를 만들어낸다. 또한, 용기 아래쪽으로 모인 재료는 본체 하단에 장착된 3중 스테인리스 칼날을 통해 완벽하게 분쇄된다.

 

 

 

이 제품은 강력한 블렌딩 기술을 갖추고도 일반 블렌더 보다 크기가 약 15% 작아 사용 및 보관이 간편하다. 사용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4단계 스피드 조절 기능 및 LED 인디케이터, 분리 가능한 비커 뚜껑을 사용했으며 평균 소음은 81데시벨(dB)의 저소음으로 일반적인 블렌더 소음인 90데시벨(dB)에 비해 낮은 수준으로 소음 걱정 없이 쾌적한 조리 환경을 조성해 준다.

 

일렉트로룩스는 안전성을 위한 기능도 강화했다. 이 제품의 칼날은 본체와 분리돼 세척 시 다치거나 베일 염려가 없으며 본체와 용기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동작이 멈추는 자동 전원 차단 장치와 세이프티 잠금장치를 갖췄다.

 

이지콤팩트 블렌더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에 산뜻한 화이트&레드 색상을 지녔다. 판매 가격은 10만 4000원으로 전국 백화점 및 할인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