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2’에서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과 대표작 ‘붉은보석’,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체험을 중심으로 한 부스로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되는 '붉은보석2'는 그 간 한 번도 외부에 노출된 적이 없었던 신작이란 점에서 관심이 모아진다. 지스타 버전에서는 실제 붉은보석2의 메인퀘스트 일부를 직접 수행할 수 있으며 강화된 변신 시스템 체험과 더불어 붉은보석2만의 특별한 합체 시스템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엘엔케이는 40개 부스의 절반을 붉은보석2 시연존으로 지정하고, 시연PC 30대를 마련해 많은 관람객들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지스타 현장에는 슈팅 RPG 거울전쟁의 흑마술파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거울전쟁 흑마술파 진영은 연말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지스타에서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붉은보석 코너도 마련됐다. 부스 내에서 붉은보석 9년간의 발자취와 함께 지금까지 제작된 다양한 붉은보석 상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11일에는 지스타 내 행사장에서 고객간담회를 통해 오랜기간 붉은보석에 관심을 가져준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엘엔케이 부스에서는 세 개 게임의 시연 외에도 다채로운 경품 행사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게임의 시연 버전을 즐기는 경우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코스튬 플레이 팀인 '팀CSL'과 함께하는 코스프레 무대도 펼쳐진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