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세코를 12월 한 달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필립스 세코의 인기모델인 엑스프렐리아(모델명 HD8854) 30% 할인을 비롯해, ▲인텔리아 카푸치노(모델명: HD8753), ▲인텔리아 블랙(모델명: HD8751), ▲엑스스몰 화이트(모델명: HD8745), ▲핸드메이드 커피머신 2종(모델명: HD8325, HD8323)을 각각 20% 할인 판매한다.

 

▲ 필립스 세코 인텔리아 카푸치노(모델명: HD8753)

 

필립스 세코의 대표 모델인 '인텔리아 라인(인텔리아 카푸치노, 인텔리아 블랙)'은 1.5L의 대용량 물탱크와 300g의 원두 투입구로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특히 사랑 받는 제품이다. 사용자 취향에 맞춰 커피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더 넓어진 와이드 LED 디스플레이 창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자동 세척 기능은 커피를 마실 때 마다 제품을 세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엑스프렐리아’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맞춤 설정된 음료를 바로 선택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가 특징인 제품. 커피를 빨리 추출해주는 이중 보일러를 장착해 버튼 하나로 원하는 음료를 기다림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우유 추출부터 우유통 청소까지 자동으로 해결해 주는 일체형 전자동 우유 시스템을 갖췄다.

 

이외에도 ‘엑스스몰 화이트’는 간편한 원터치 방식과 고압의 15 Bar 전자동 추출 방식 등 고사양 기능을 갖춰 공간 활용도가 높다. ‘핸드메이드 커피머신’은 심플한 디자인에 분쇄커피와 포드 커피로 모두 사용 가능해 사용자의 기호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 간 진행되며,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은 필립스 온라인 브랜드샵(www.mall.philips.co.kr) 및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