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대표 신현성)이 7월 한 달간 구매횟수에 상관없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티몬은 상품 구매시 최대 4500원 할인을 구매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한편 모바일 구매시 무료 배송 또는 3000원을 할인해주는 '몬스터 무한리필 쇼핑혜택'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내 누적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여행 상품의 경우 구매액의 최대 7%까지 적립한다.

이번 행사는 주별로 각 카테고리 별로 진행되며 뷰티·생활·식품 상품을 할인해주는 1주차인 '미생(美生)위크' 주간에는 2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 할인 쿠폰과 모바일 구매는 배송비 무료 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2주차는 '패션위크'로 의류·잡화·스포츠 카테고리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무한 리필해주며, 9800원 이상 상품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3주차에는 육아·홈데코·디자인·가전을 할인하며, 4주차 '몬스터리워드'의 경우 스토어 전체에서 2만원 이상 상품 구입시 2500원, 모바일 구매 시에는 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몬은 무한리필 쇼핑혜택과 별도로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아 티몬 투어 상품 구매 시 해외여행의 경우 7%, 국내여행 및 호텔, 숙박 상품은 5%를 적립해 주는 투어 적립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