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요~트렌드잇 9월호 다운로드 받고 가실께요"

 

IT전문 감성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 9월호가 알찬 정보를 가득담고 독자들을 찾아간다.

 

상품전문뉴스 IT조선(대표 양승욱)이 발행하는 트렌드잇은 태블릿에 이어 8월부터는 스마트폰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함에 폭넒은 독자층을 확보하며 IT분야 전문매거진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9월호에선 삼성, LG, 팬택 3사의  LTE-A 스마트폰 '3종3색의 매력'을 살펴봤으며, 같은 듯 다른 그들의 스마트 커버, 출시 예정인 아이폰 차기작에 대한 루머까지 스마트폰을 핫 이슈로 다뤘다.

 

 

구매 가이드로는 남자의 손목에 힘을 불어넣어 줄 고급 시계 베스트5와 20만원대 보급형 태블릿 베스트5를 게재했다. 또한 블랙박스 구매시 알아야할 7가지 주의할 점을 담은 알짜배기 정보도 제공한다.

 

핫 스팟으로는 청담지역의 명품 오디오 숍 방문기가 소개된다. 명품 오디오의 메카로 부상하고 있는 청담 지역에 위치한 대표적인 오디오숍 4곳에 대한 소개와 이용가이드가 제공된다.

 

9월호 리뷰에서는 풀 메탈로 만들어진 럭셔리 헤드폰인 울트라손 에디션12를 비롯해 게이밍 노트북의 대명사인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25, 전자책 크레마샤인 등이 소개된다. 이외에도 라이프 섹션에서는 잇 아이템인 캐스 키드슨의 최신 백팩 등에 대한 리뷰가 게재됐다.

 

다양한 사용환경에 따른 상세한 사용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메라 리뷰 코너에서는 캐논 EOS 70D가 소개된다. 중급 DSLR 카메라 대표 모델답게 본체 성능 및 화질 요소면에서도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캐논 EOS 70D에 대한 요소요소의 매력을 짚어본다. 남자들의 가슴을 설계할 볼보 시승기와 혼다의 60년 역사도 흥미를 더한다.

 

영어는 필수, 제 2외국어는 선택인 시대에 대한 외국어학습의 해법으로 9월호 스페셜 코너에서는 전 세계 150개 국가에서 500만 명의 언어 학습을 책임지고 있는 ‘로제타스톤(Rosetta Stone)’을 통해 그 해법을 찾아봤다.  

 

 

한편, 트렌드잇은 모바일 서비스 런칭기념으로 IT조선 홈페이지와 트렌드잇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nditMagazine)을 통해 스마트폰앱 널리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트렌드잇 앱 인증샷 남기기(http://it.chosun.com/event/event_view.php?nEventSeq=23)와 트렌드잇 앱 널리 알기기(http://it.chosun.com/event/event_view.php?nEventSeq=24)로, 각 이벤트는 오는 14일,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피타 블랙박스, 베이어다이나믹 커스텀 원 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디지털 감성 매거진 트렌드잇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