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 대표이사 미야자키 요이치)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 양기석)이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도시바 외장하드디스크(외장HDD) 구매고객에게 1만원 캐쉬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시바 외장HDD 대표 인기 모델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CANVIO Slim)’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에 동봉된 쿠폰번호와 간략한 포토 사용후기 링크를 칸비오 홈페이지(www.canvio.co.kr)에 접수하면 용량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사용후기를 선정하여 총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원격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신개념 외장HDD로, 기존 외장하드 제품들과 달리 외장HDD를 휴대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디지털 콘텐츠를 스미트 기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다. 또 도시바 ‘칸비오 슬림’은 최근 세계 3대 디자인상의 하나인 ‘2013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 수상했으며 국내 최대 컴퓨터 전문 쇼핑몰인 컴퓨존(www.compuzone.co.kr)에서 외장HDD 부문 2012년 베스트 어워드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따.
 

▲ 칸비오 슬림(CANVIO Slim)

주영통신 관계자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도시바 외장HDD 칸비오(CANVIO) 시리즈를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시바 칸비오(CANVIO) 이벤트 페이지(www.canvi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시바 외장HDD는 업계 최대인 3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