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를 적용한 ‘뉴 데일리 메탈(HR2107/00) 믹서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난 봄 필립스가 출시한 뉴데일리 컬렉션 라인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1.5리터 용량의 사이즈에 무광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뉴 데일리 메탈 믹서기에 적용된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는 내용물로 인해 냄새가 베거나 변색이 될 염려가 적어 제품을 보다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키위, 바나나 등과 같은 과일과 채소는 물론 냄새가 강하거나 뜨거운 식재료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 필립스 뉴 데일리 메탈 (사진출처-필립스전자)

 

또한 400W 모터에 필립스만의 독자적인 분쇄 기술이 반영된 프로블렌드 4각 칼날을 장착해 다양한 식재료를 더 효과적으로 분쇄할 수 있도록 했다. 재료에 따라 분쇄 속도를 달리할 수 있는 2가지 속도 조절 기능과 순간적인 힘를 가해 재료를 순식간에 분쇄할 수 있는 펄스 기능을 탑재해 부드럽거나 딱딱한 재료 모두 균일하게 분쇄할 수 있다.

 

이밖에 믹서기 용기 입구는 내용물을 옮겨 따른 뒤 잔여물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흘림 방지 처리해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제품을 사용할 준비가 됐는지 여부를 보여 주는 잠금표시 등을 탑재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하단에는 코드 보관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간단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필립스 스테인리스 스틸 뉴 데일리 컬렉션 믹서기는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할인점 및  양판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0만6000원이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