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의 위니아 에어워셔(MAWX-R754S, MAWP-R554W)가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인증하는 ‘CA 마크’를 획득했다.

 

CA 마크는 공기청정기의 중요한 제품 성능인 ▲미세먼지 집진효율 ▲탈취효율 ▲소음 등에 대해 한국공기청정협회가 만든 단체 표준 규격에 맞게 국가 공인시험기관에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 마크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이번 품질인증시험에서 0.3㎛ 크기의 미세먼지를 70% 이상 제거하는 공기청정 성능을 보여 CA 마크를 획득했다.

 

▲ 위니아 맥시멈 (사진출처-위니아만도)

 

앞서 위니아 에어워셔는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품질인증시험을 통과한 가습기 제품에 부여되는 ‘HH(Healthy Humidifier) 마크’와 대한아토피협회가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도 획득한 바 있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팀장은 “위니아 에어워셔는 자연가습과 공기청정 성능을 함께 인증받았다”며 “세균 오염이나 가습기 살균제 걱정이 없는 에어워셔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아이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 씻어주면서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해 주는 친환경 가전 제품이다. 특히 자연 기화 방식으로 가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세균이나 오염 걱정이 없고,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한 특징이 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