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에 걸그룹 미쓰에이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규 맵 5종, 신규 무기 6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캐릭터는 크로스파이어의 공식 홍보모델인 미쓰에이의 멤버인 ‘SUZY(수지)’, ‘FEI(페이)’,’ ‘MIN(민)’, 및 ‘ZIA(지아)’ 로, 각 멤버 별 특유의 개성과 매력이 잘 표현되어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신규 맵과 무기 업데이트가 추가된다. 잠수함 기지, 그리스, 천둥의 회랑, 데저스 스톰 및 이슬람사원 등 신규 맵 5종과 함께 AWM-Magma, Dual-Colt-Magma, KAC ChainSAW 등 총기 5종, 칼인 Katana 1종이 추가된다.

 

특히 잠수함 기지의 경우 물 속에서 전투가 진행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물속이지만 지형 내에 고속 이동이 가능한 프로펠러가 존재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물 밖으로 나갈 수 있는 포인트 지점이 있어 물 위와 안에서의 교차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크로스파이어에 미쓰에이 캐릭터가 추가됐다 (사진 출처 : 스마일게이트)

 

신규 미쓰에이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 게임에 접속한 전원에게 캐쉬 2000원, GP 1만원, AK47-S 캡슐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에 도전할 수 있는 하트를 제공한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총 21 종 아이템이 무료로 증정되며, 주말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는 경험치 및 GP가 3배 지급된다.  

 

이번 미쓰에이 캐릭터는 국내 서비스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캐릭터로, 향후 추가적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정수영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오픈 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