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3월 16일까지 이벤트 해당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2014 로지텍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행사대상 마우스, 키보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군에 따라 구매자 전원에게 각각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문화상품권 증정 대상 제품은 울트라 씬 터치마우스 ‘T630’, 풀사이즈 무선 마우스 ‘M560’, 블루투스 마우스 ‘M557’ 등 무선 마우스 3종을 비롯해 무선 올인원 키보드 ‘TK820’,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K740’, 무선 터치 키보드 ‘K400r’ 등 키보드 3종, 그리고 ‘MK330’을 비롯한 무선 콤보 3종으로 총 9개 제품이다.

 

이외에 존 터치 마우스 ‘T400’을 비롯한 무선 마우스 5종과 ‘M105’ 등 유선 마우스 3종의 8개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마우스 패드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매주 한 명씩 아이패드 에어를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G마켓, 옥션, 11번가의 행사 페이지 내에 구매 제품의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들이 더욱 효율적인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문서 작업과 학업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로지텍 제품은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학업에 임하려는 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