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기자] 도시바 국내 총판 주영통신(대표 양기석)이 ‘Q 시리즈 프로’ SSD의 가격을 인하하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도시바 백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Q 시리즈 프로’ SSD (사진=도시바)

 

Q 시리즈 프로 SSD는 도시바의 19나노미터(nm) MLC 토글 낸드를 탑재하고, 최대 연속읽기 554MB/s와 최대 연속쓰기 512MB/s의 속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SSD 수명이 다해도 데이터 손실 없이 읽기전용 모드로 전환되는 기술이 탑재돼 있어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가격 인하로 도시바 Q 시리즈 프로 SSD를 용량별로 최대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256MB 및 512MB 용량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도시바 정품 백팩을 증정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도시바 백팩 증정 행사는 큐로컴(11번가), 나무디지털(G마켓), 바이스타(옥션),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클럽, 컴퓨터코리아, 늑대와여우에서 진행되며, 상품 페이지에서 행사 관련 내용을 꼭 확인해야 한다.

 

주영통신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하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SSD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함으로, 도시바 SSD가 동급 제품 중 최고의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