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대표 양승욱)이 발행하는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 5월호가 다채로운 소식을 안고 독자 여러분을 찾아간다.

 

 

5월호 디지털 기획으로는 미니PC를 다뤘다. 공간효율성은 물론 저전력에 그래픽코어를 장착한  조텍의 미니PC ZBOX 3종을 소개하며, 현재 미니PC 시장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봤다. 가이드 코너는 통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갤럭시S5를 비롯해, 출시를 앞둔 G3, 베가 아이언2, 아이폰6 등 스마트폰 4종에 대해 살펴봤다. 이번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좌충우돌리뷰에서는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DIY’를 다뤄봤다. 상품 소개 코너에서는 10일 발행하는 5월호 부록에서 진행 예정인 체험 이벤트 대상 제품인 자브라, 스틸시리즈 등을 먼저 만나봤다.  

 

인터뷰 코너에서는 해외직구 열풍과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역직구와 관련해 역직구 오픈마켓 OKDGG, 메이크글로비 등의 서비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코리아센터닷컴 김기록 대표의 최근 근황을 들어봤다.

 

라이프 섹션은 독자들의 참여로 구성됐다. 이번 호 여행코너에서는 트렌드잇 독자들이 직접 추천한 국내 베스트 여행지에 대해 소개한다. 핫 스포츠 코너에서는 ‘작심삼일 운동은 이제 그만’이라는 주제로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야구, 복싱, 크로스핏, 스카이요가 등에 관한 소식을 전한다. 자동차 소식은 새롭게 떠오르는 개인용 이동수단에 대해서 전하며, 패션 코너에서는 모임 많은 계절을 맞아 남성을 위한 결혼식 및 행사패션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노교수의 난치병 한약 치료이야기, 인터파크 추천 공연정보 등이 수록됐다. 또한 지난 4월호에서 진행한 다운로드 이벤트 당첨자가 공개된다.

 

 

한편, 트렌드잇은 6월호 여행코너도 독자들의 참여로 구성할 예정이다. 6월호의 여행 테마는 유럽이다. 여행코너에 참여를 원하는 독자들은 유럽 여행에서 인상 깊었던 여행지를 사진 및 간단한 설명(A4 5줄미만)과 함께 트렌드잇 담당자 메일(trendit@chosunbiz.com)로 보내면 된다. 기간은 5월 20일까지이며, 참여한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트렌드잇은 5월호를 다운로드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다운로드 이벤트는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LG 2014년형 포켓포토(1명), 노벨뷰 ‘NVB156000’ 초대용량 보조배터리(2명), 샌디스크 ‘울트라 USB3.0’(2명), 유니셀 노트북 거치대(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트렌드잇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탭진 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