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기자] 필립스전자(대표 도미니크 오)가 에어프라이어 인터렉티브(Interactive) 레시피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7월까지 대규모 에어프라이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내 에어프라이어 초간단 레시피 창(http://philips.to/Airfryer15recipe)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약 1000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첫 번째 캠페인은 12일까지 진행된다.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레시피 동영상 감상한 후 퀴즈에 응답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6월 20일에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한 필립스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CGV주중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P.jpg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이벤트 (사진=필립스전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2차 참여 이벤트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공모하고 그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아이디어 3개를 실제 영상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로 6월 13일부터 7월 3일까지 3주간 진행 예정이다. 3차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요리하는 참여자의 모습을 영상 혹은 사진으로 담아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소연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주방가전 마케팅 담당 차장은 "이번 캠페인 동영상은 소비자 참여로 이어지는 인터렉티브 형태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레시피를 서로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