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기자] 삼성전자는 22일부터 8월 3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 5층에서 신개념 전시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신세계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Lifestyle Showcase) 시즌2'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실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이다.  

 

GH.jpg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즈 시즌 2(사진=삼성전자)

  

4층의 S 아몰레드 Nature는 실제 꽃과 흙으로 연출한 조경으로 자연의 숲을 백화점 안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힐링 공간이다. 5층 광대역 LTE-A 폰 속도 특화존에서는 LTE 대비 3배 더 빠른 속도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속도와 비교해 보여 준다.

 

누구나 살고 싶은 '즐거운 나의 집'을 연출한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는 모바일 제품 외에도 '셰프 컬렉션', '커브드 UHD TV' 등 최신 가전 제품을 함께 배치하여 삼성전자의 혁신 모바일, 가전 제품이 일상에 어우러진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주말에는 특수 분장을 하고 마네킹을 연기하는 석고 마임 팀의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는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