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태양광으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친환경 충전기 ‘앵커(ANKER) 태양광 충전기 2포트, 2A’의 국내 공식 독점공급 기념으로 특가판매와 함께 사은품증정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앵커(ANKER) 태양광 충전기 2포트, 2A(사진= 스카이디지탈)

 

이번에 스카이디지탈에서 국내 공식유통을 시작한 앵커 태양광 충전기는 100% 태양광으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총 2A의 USB 출력 포트 2개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앵커만의 파워 IQ기술이 탑재돼 충전 포트에 연결된 스마트 기기 종류를 지능적으로 인식, 해당 기기에 최적화된 충전 전류를 공급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갤럭시 S5는 150분에 아이패드 에어는 280분이면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USB케이블로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나 디지털카메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4개의 태양광 집진판은 간편하게 지갑처럼 접어서 휴대할 수 있으며, 별도의 포켓이 있어 충전케이블을 넣고 다닐 수 있다. 각 모서리에는 고리를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뚫려 있어 텐트나 가방에 쉽게 걸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이 공식 유통하는 제품에는 정품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 18개월 보증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정상가 11만9000원에서 28% 할인된 8만50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특별사은품으로 구입자 전원에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애플8핀+안드로이드5핀 듀얼 충전케이블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용기를 올리면 우수사용기를 선정해 삼성 정품 충전셀이 탑재된 스카이디지탈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선보인 앵커 태양광 충전기는 아마존닷컴 빅히트상품으로 해외 직구를 통해 국내 얼리아답터의 극찬과 성능을 인정받은 태양광 충전기의 끝판왕 제품”이라며 “스카이디지탈에서 공식 유통하는 제품은 해외 배송 제품과 달리 스카이디지탈 고객센터에서 18개월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면 특가와 함께 듀얼 충전케이블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